Frequently Asked Questions

트렌타에 궁금하신 내용을 읽어보신 후 문의해주세요.

트렌타 고객 센터 운영시간은 언제인가요?
게시판 고객센터는 평일 (월~금) 10-5시까지 (점심시간 1~2시) 공휴일 주말 제외
본사문의는 10:00~ 17:00 PM 까지 가능하세요
T. 02-1899-0803
본사 쇼룸 위치 트렌타 맵
현재 저희 트렌타는 국내에서는 본사에서만 쇼룸을 진행하고 있으며 실제 구매도 가능하도록 되어있습니다. (서울시 강남구 신사동 642-17 B1 / 서울시 강남구 압구정로 48길 36 B1 )
근무 시간 평일(월 ~금) 10:00~ 19:00 PM (점심시간 1~2시) 공휴일 주말 제외
본사로 방문 시 저희가 진행하고 있는 트렌디한 저희 트렌타의 모든 제품을 착용 및 구매 가능하십니다.
빠른 시일내로 국내에서 저희 트렌타 정식 매장을 오픈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을 약속 드립니다.
도매 문의 / 거래처 문의
본사로 (02-1899-0803)으로 문의 후 진행 가능하십니다.


A. 결재 , 입금 확인 시간은 언제인지요?
보통 평일 12시에 입금 확인을 일괄적으로 하여 당일출고 되어 익일(다음날)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12시 이후 입금에 대해서는 다음날 출고가 되신다는 점 알려드립니다.
단 입금자와 주문자가 동일하지 않은 경우 확인 진행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게시판이나 본사로 확인 부탁드립니다. 무통장 입금시 예금주 명을 정확히 입력 부탁드립니다.
(예를 들어 금요일 입금에 대하여 12시에 입금 확인이 되어지며 그 이후에 입금이 된 경우에는 주말이 지나 월요일 입금확인이 되어 월요일 날 출고가 되어 화요일 날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주문후, 일주일 이내에 결제가 이루어지지 않을 시 자동으로 취소됩니다.


배송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일반적으로 12시 이전 입금 건에 한하여 당일 배송하여 익일(다음날)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단 제주나 도서 산간지역은 2-3일 소요 예상)
송장번호는 출력 후 오후 4시경에 본사 사이트에 입력되며 택배사 조회를 통해 배송 진행 여부를 확인 하실수 있습니다.
KGB 택배 배송
설날 , 추석 연휴 배송시에는 택배사의 업무량 급증으로 3-4일 전 미리 마감됨을 안내 드립니다.
추후 공지 참고 부탁 드립니다.
택배사의 사정이나 일시 품절, 제조사 상품 수급, 천재지변 등의 사정에 따라 지연 될 수 있음을 미리 공지합니다.
(주말/공휴일은 배송 기간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A.접수 방법
상품 수령후 3일 이내 트렌타 본사 문의 (Q&A)게시판에 문의로 접수하여 주시고 본사로 반송 7일이내로 입고가 되어야 반품 처리가 가능하십니다.
1) 제품의 불량에 의한 교환 및 반품
100% 트렌타 본사의 부담으로 진행하며 불량 제품에 대해 사진 첨부나 내용을 정확히 기재 부탁드리며 본사에서 택배비를 지불하여 바른 제품으로 신속하게 보내드립니다.
고객님의 소중한 의견으로 더욱 발전하는 트렌타가 되도록 하겠습니다.
단 교환/ 반품 기간(수령후 7일) 이 경과됐거나 상품이나 텍(tag) 훼손(오염. 파손)등으로 인해 최초 구매 상태와 동일하지 않을 경우 교환/ 반품이 불가능합니다.
2) 단순변심에 의한 교환
1회에 한하여 가능하며 왕복 배송비 KGB 택배 이용시 5,000원을 부담하셔야 합니다.
타 택배사 이용시 추가 요금이 발생 되실수 있으며 추가 요금 발생시 발생 금액을 제하고 환불 되실 수 있습니다.
택배비는 계좌입금 하시거나 제품박스 안에 동봉하여 보내주시면 됩니다.
계좌번호 -국민은행 469301-01-192889 PLANG (고현일)
정확한 처리를 위해 교환 및 반품을 보내시기 전 반드시 고객센터 게시판(사진등록, 본사 CS - T 1899-0803) 담당자와 확인절차를 거친 후 교환 및 반품서 (성함 , 제품명 , 구매일, 주소, 교환 또는 환불 사유 , 환불 계좌등을 기재) 를 작성하여 함께 보내주시면 KGB 택배사를 통하여 회수 신청을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3) 교환/반품이 불가능한 경우 :
① 구성 품 분실 또는 훼손된 경우
② 사용 흔적이 있거나, 상품가치를 훼손한 경우
③ 제품을 수령 하신 날로부터 3일 경과 후에도 교환/반품 접수가 안 된 경우
④ 기획 상품으로 교환/반품/환불이 불가하다고 미리 공지된 상품인 경우
⑤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 가치가 떨어진 경우, 일부 특가 상품의 경우
⑥ 고객님의 부주의로 상품에 하자가 발생한 경우
위의 사항의 경우 교환 및 반품 불가한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반송 시 파손될 우려가 있는 안경, 선글라스 제품은 파손되지 않도록 잘 포장하여 보내 주시기 바랍니다.
사은품이 포함되어있던 상품이라면 사은품도 함께 보내주셔야 교환 및 반품이 가능합니다.

B.택배 반송 주소
서울시 강남구 신사동 663-17번지 4층 (서울 강남구 압구정로 157길 14-7) 트렌타
반송하신 물건이 본사에 도착한 후 확인하여 연락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전자 상거래 법에 의한 반품 일자 기준인 7일 이내 당사로 접수 및 도착 되어야 함을 꼭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C.A/S 규정
안경
게런티 카드를 가지고 계신 경우 일년에 한하여 무상 AS 진행이 되시며 일년 이내라 하더라도 게런티 카드가 없으신 경우는 유상으로 진행이 되심을 양해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일년 이후에는 유상으로 진행 가능한 부분은 확인하여 진행 가능하십니다. 제품의 상태를 본사에 문의(게시판 사진등록, T 1899-0803)하시어 처리가 가능한지 여부에 대해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
AS 건은 제품에 따라 수리 또는 교환 처리해 드리며 그로 인한 왕복 택배비 (KGB 택배 이용시 5000 원)는 고객님의 부담으로 진행이 되십니다.
구입 시기와 구입처, 상품 상태에 따라 AS 비용과 배송비 등이 발생 할 수 있습니다.
상품을 보내주시기 전 트렌타 고객센터(1899-0803) 또는 Q&A 게시판 (일반 문의 -사진등록)에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모자 / 의류
제품 구매 후 일주일 이내에 제품의 하자 건에 대하여 교환 반품 가능하시며 그 이후에는 고객님의 관리에 의한 것으로 판단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사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기타 부품 구매 문의- 미러 렌즈(2만원), 나사(무료), 안경케이스(1만원 안경닦이 포함) 등 필요 부품만 따로 구매 가능하시며 왕복 택배비가 추가 되실 수 있습니다.
미러렌즈는 안경 스타일 명을 알려주시면 미러 렌즈 구매가 가능한지 안내드리며 가능한 경우 제품을 보내주시면 렌즈를 장착하여 기존 렌즈와 같이 보내드립니다. 렌즈 가격은 2 만원 이며 왕복 택배비가 추가 되실수 있습니다.

Send us an email

Fields marked with an * are required